본문 바로가기
새끼여우가 가는 곳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①델루나 스파(할인 안 받고 쓰는 솔직 후기)

by 새끼여우W 2023. 3. 21.
반응형

할인 안 받고 쓰는 [델루나 스파] 리얼후기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1일 1마사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그랬고요.
 
저는 4박 5일 동안 총 4번의 마사지
모두 한인 마사지샵에서 받았습니다.
로컬 마사지샵도 한 번쯤 경험해 보고 싶었는데
4박 5일은 왜 이리 짧고
좋은 한인 마사지샵은 왜 이리 많은지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푸꾸옥의 중부지역, 즈엉동 시내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푸꾸옥 스파 내돈내산 비교 후기를 공유합니다.
 
 
📌피오나 스파 후기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②피오나 스파(ft.족욕)

푸꾸옥 1일 1마사지 100% 만족을 위한 푸꾸옥 스파 후기 두 번째! 즈엉동 야시장 방문 전후로 가기 좋은, 즈엉동 야시장에서 도보 10분 이내! [피오나 스파] 후기 공유를 공유합니다. 📌델루나 스파

thefoxworld.tistory.com

 

📌오메가 스파 후기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③오메가 스파(ft.한방 스파) 재방문 후기

푸꾸옥 1일 1마사지 200% 만족을 위한 푸꾸옥 스파 후기 마지막! 푸꾸옥에서 유일하게 재방문을 하고, 60분이 아닌 90분 마사지를 받은, 여행자 거리 외곽에 위치한 [오메가 스파] 후기입니다. 📌델

thefoxworld.tistory.com

 

 

 

델루나 스파 요약
  • 무료 픽업/샌딩, 짐 보관 서비스
  • 킹콩마트 옆! 최고의 위치
  • 여행 첫날, 마지막 날 이용 추천
  • 밀크티 맛집
  • 환전 가능

푸꾸옥 여행 카페에서 많이 언급이 돼서 알게 되었어요.
짐 보관은 물론,
무료 공항 픽업중부지역 무료 샌딩이 가능하고
오전 8시부터 예약이 가능해서
새벽에 도착하는 첫날 마사지로 일정을 시작하려고
한국에서 미리 카카오톡(@푸꾸옥델루나스파)을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사장님이 한국 분이시기 때문에 한국어로 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 : 비추

델루나 스파 공항 픽업 요청
델루나 스파 공항 픽업 요청

예약 시 공항 픽업 요청을 드리면
피크타임 셔틀버스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참 수월했는데...
실제로 난감했던 점은
첫째, 오전 5시 35분에 푸꾸옥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 심사 및 위탁 수화물을 찾고 나와
피크타임 직원을 바로 찾지 못했어요.
간이 데스크를 따로 운영하시는 줄 알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데스크 없이 직원 2~3분이 그냥 서계셔서
바로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둘째,
저는 베트남에서 사용할 유심을
시내에 가서 수령하기로 해서
공항에서는 인터넷 사용이 안 되는 상황이었는데
델루나 스파에서 보내준 피크타임 셔틀버스 쿠폰은
인터넷이 돼야 열리는 쿠폰이었어요.
다행히 일행이 한국에서 미리 유심을 구매한 덕분에
핫스팟을 켜줘서 겨우 쿠폰을 열었어요.
식은땀...

반응형

마지막으로,
피크타임 셔틀버스를 한참,
정말 한참 기다려야 했어요.
제 뒷 비행기를 타고 오전 6시 30분에 도착한 분들까지
만나고야 말았어요.
무언가 착오가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겨우 마주한 셔틀버스는 굉장히 작아서
제 뒤로 버스를 타시지 못한 분들도 꽤 계셨어요.
 
공항에서 시내까지 차로 15분도 걸리지 않고
새벽에도 그랩 택시가 꽤 있었기 때문에
또 푸꾸옥을 방문하게 된다면
오직 공항 무료 픽업 서비스 때문에 델루나 스파를 선택하진 않을 것 같아요.
 
 
 

시설 및 서비스 : 보통

제가 느낀 델루나 스파는 "공장형 스파"였습니다.
 
로비나 마사지룸이 비교적 좁은 편이었고,
마사지를 받은 직후 옷매무새를 다 정돈하지도 못했는데
빨리 밖으로 나오라고 하셔서
서둘러 로비로 나가야 했어요.
*친절하게 말씀하셨어요!
로비에 가득한 한국 분들을 보고 민망했고요.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나쁘지 않은데,
다른 스파들과 비교해 보니 다소 좁고
빨리빨리 분위기였습니다.
 
 

밀크티 맛집
밀크티 맛집

마사지 이후 주신 밀크티
듣던 대로 굉장히 맛있었어요.
타피오카 펄이 들어간 진하고 달달한 밀크티여서
당 충전되고 좋았습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환전을 했지만
델루나 스파에서 환전이 가능한 부분도
메리트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로마 전신마사지 : 보통

저는 마사지를 강하게 받는 것을 좋아해서
사전 설문조사 때 마사지 압을 "매우 강하게" 해달라고 체크했어요.
 
사장님께서 꾹꾹이 압이 센 직원들만
신경 써서 채용하신다는 말을 들었는데
1시간 내내 압이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이 압이 뭐랄까
나중에 멍이 남는 그런 압이었어요.
제 일행은 "약하게" 받았는데도 나중에 보니 멍이 들었더라고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느낌이 아니라
근육을 마냥 꾹꾹 눌러서 시원하다고 착각하게 만드는 느낌이었어요.
 
무조건 세게 받아야 마사지 받은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사실 저도 이쪽이긴 합니다만)
델루나 스파가 최고일 듯합니다.
 
 
 

가격 : 보통

아로마 전신마사지 60분 590,000동
(=약 29,5000원)
 
델루나 스파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푸꾸옥브라더)에 입장하면
여기서 10%를 할인해 줘요.
 
그래서 531,000동!
 
60분 마사지 팁은 4만 동으로 정찰제라
총액 571,000동 지불했습니다.
 
4박 5일 동안 받은 4번의 마사지 중
가장 높은 비용이었고,
픽업, 샌딩 비용 포함이라고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은 비용이었고 생각합니다.
 
 
 

최종 의견 : 추천

너무 안 좋은 이야기만 한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 저는 델루나 스파 추천드려요!
 
도보 1분 이내 거리에
킹콩마트, 피크타임 라운지, 맛집들이 즐비하고
무료 픽업, 샌딩짐 보관, 환전까지!
 
이른 새벽 푸꾸옥에 처음 발을 딛고 모든 게 낯설 때
델루나 스파가 있어 정신적으로 든든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행 첫날
델루나 스파를 예약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여행 마지막 날 킹콩마트에서 마지막 쇼핑 후
델루나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공항 샌딩 서비스 받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델루나스파 · 139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Khu Phố 7, Phú Quốc, Kiên Giang 92500 베트남

★★★★★ · 건강 스파

www.goog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