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끼여우가 가는 곳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③오메가 스파(ft.한방 스파) 재방문 후기

by 새끼여우W 2023. 3. 31.
반응형

내돈내산 [오메가 스파] 솔직후기
내돈내산 [오메가 스파] 솔직후기

푸꾸옥 1일 1마사지 200% 만족을 위한

푸꾸옥 스파 후기 마지막!

 

푸꾸옥에서 유일하게 재방문을 하고,

60분이 아닌 90분 마사지를 받은,

여행자 거리 외곽에 위치한 [오메가 스파] 후기입니다.

 

반응형

📌델루나스파 후기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①델루나 스파(할인 안 받고 쓰는 솔직 후기)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1일 1마사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그랬고요. 저는 4박 5일 동안 총 4번의 마사지를 모두 한인 마사지샵에서 받았습니다.

thefoxworld.tistory.com

 

 

📌피오나스파 후기

 

[푸꾸옥 여행/마사지] 푸꾸옥 즈엉동 마사지샵②피오나 스파(ft.족욕)

푸꾸옥 1일 1마사지 100% 만족을 위한 푸꾸옥 스파 후기 두 번째! 즈엉동 야시장 방문 전후로 가기 좋은, 즈엉동 야시장에서 도보 10분 이내! [피오나 스파] 후기 공유를 공유합니다. 📌델루나 스파

thefoxworld.tistory.com

 

 

 

오메가 스파 요약
  • 넓고 깨끗, 프라이빗한 별채 구조
  • 마사지 룸 안에 프라이빗한 화장실, 샤워시설 보유
  • 한방 온열팩 사용
  • 마사지 후 망고 제공(판매도 함)
  • 공항 샌딩 서비스(90분 이상 마사지 시) 및 환전 서비스

오메가 스파는 푸꾸옥 여행 카페에서

어떤 분이 3~4번 재방문을 하셨다고 하셔서

가보려고 눈여겨 본 곳이었어요.

(저도 재방문했습니다.)

 

이용 당일에 카카오톡(@OMEGA SPA 127)을 통해

한국어로 편하게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여행자거리에 위치해 있긴 한데

킹콩마트까지 도보 10분,

옥센바까지 도보 15분 이내 정도 거리에요.

그랩 택시 이용 시 3만 동(=약 1,500원) 정도 나옵니다.

 

중부지역 무료 픽업되는 줄 알았는데

비용 발생한다고 하셨고,

90분 마사지 받으니 무료로 공항 샌딩해 주셨어요.

 

 

 

시설 및 서비스 : 만족
마사지오일 선택

마사지 오일은 어떤 걸로 선택하겠느냐고

물어보셔서

"어떤 오일이 있어요?"

라고 여쭈니

코코넛오일로 많이들 하신다고,

비행기 안이 건조하니 보습 효과도 있을 거라며

코코넛오일을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오일 선택 옵션이 있기는 한 것 같은데

제대로 안내를 받지 못했지만

추천받은 코코넛오일이 아주 만족스러워서

불만은 없습니다!

 

 

별채 구조

마사지 전후로 대기와 결제를 하는 건물을 중심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건물이

여러 채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2명이었는데

마사지 베드 4개와 샤워실이 있는 독채로 안내받았습니다.

 

마사지 룸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에

심신이 안정되는 것만 같은 향기가 은은하게 풍겨

기분이 좋았고,

 

프라이빗한 욕실과 함께

별도 탈의 공간이 있어 좋았습니다.

 

마사지 받을 때 입는 옷이

위, 아래 두 벌인 점도

불필요한 노출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애프터티

오메가 스파는 마사지 후

따뜻한 차와 함께 생망고를 주는 점이 특별했어요.

 

현지에 거주하고 계시는

한국인 사장님이 제공해 주시는 것이니 만큼

신선하고 위생적일 것 같은 기분!

 

1kg에 5만 동(=약 2,500원)으로

구매도 가능했어요.

 

망고를 구매할 거라면

이왕이면 시장보다는 오메가 스파에서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먹어볼 수도 있고, 위생적일 테니까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

마사지를 받은 후 옥센바에 갈 예정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늦은 시간(오후 9시 30분 정도)이라

그랩 택시가 안 잡힐 수도 있다고 하시며

아시는 택시 기사님을 불러주셨어요!

 

여기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4만 동을 부르며 택시 기사님을 부르셨어요.

걸어서 13분, 차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

3만 동이면 될 것 같았는데요.

 

실제로 옥센바에서 저희 숙소였던

사이공 푸꾸옥&리조트까지 택시비가 4만 동 나왔거든요.

옥센바에서 밤 11시에 나왔을 때도

택시 잘 잡혔고요.

 

호의를 베풀어 주신 것은 정말 감사하지만

바가지 쓴 기분을 지울 수가 없었...네요 하하

 

 

 

전신 마사지 60분,
아로마 마사지 90분
: 매우 만족
한방 온열팩

첫 방문 때는 60분 전신 마사지,

재방문 때는 90분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어요.

*아로마 마사지는 90분만 가능

 

제가 오메가 스파 마사지에

매우 만족한 이유 첫 번째는

"한방 온열팩"을 사용한다는 것!

 

전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모두

'한방 주머니'라고 부르시는

한방 온열팩을 사용하셨는데,

마사지 베드 위 목 아래 뼈가 닿는 곳과

척추가 닿는 곳

따뜻하고 한방 향이 솔솔 나는

한방 주머니가 놓여 있어서

마사지 베드에 딱 눕자마자

몸의 긴장이 풀리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마냥 너무 좋았는데,

제 일행은 첫 방문 때

한방 주머니가 너무 뜨거웠다고 하니

마사지 시작 전 본인에게 온도가 적당한지

미리 확인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세심함

제가 오메가 스파 마사지에

매우 만족한 이유 두 번째는

"세심함"인데요,

 

오메가 스파 방문 시

제가 푸꾸옥에서 안 신던 쪼리를 신어서

엄지 발가락과 검지 발가락 사이가

찢어진 상태였어요.

 

마사지 전 깜빡하고 말씀을 못드렸다가

손이 발가락 근처에 가기만 해도

몸이 움찔움찔,

긴장되고 무섭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그럴 포인트가 아닌데

자꾸 움찔하니까

이상함을 느끼셨는지

마사지사분께서 제 발을 들어

발가락 사이를 유심히 보시더니

그 후부터는 상처가 있는 부위를

엄청 조심해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마사지 받는 사람의 작은 움직임에도

신경을 기울여 주고

그 사람에게 맞춰서 마사지를 진행해준다는 점에서

굉장히 감동 받았던 포인트!

 

 

전문성

마지막으로 오메가 스파 마사지에

매우 만족했던 이유, "전문성"!

 

마사지를 받는 60분, 90분 내내

불편한 점 하나 없이

몸과 마음이 편안했고

실제로 근육과 피로가 풀렸으니

이게 바로 전문성이 아니고 뭐겠어요?

 

게다가 제가 첫 방문 때 심하게 체기가 있어서

몸이 차고 저리고,

하루 종일 구토 증상이 있었는데

오메가 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고 나니

혈액순환이 쫙 되면서 몸이 따뜻해지고

구토 증상도 멎었어요.

 

제가 왜 재방문을 했는지 아시겠죠?

 

 

 

가격 : 매우 만족
(feat. 혜자로운 할인율)

오메가 스파는 정가도 저렴한 편인데,

할인율이 커서

방문한 스파 중 가장 저렴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했어요.

 

사전예약 할인율이 20%,

재방문 할인율이 무려 25%!

 

그래서 첫 방문 때는

전신 마사지 60분 580,000동

20% 할인받아서 464,000동

+ 팁 40,000동

= 504,000동

*한화 약 25,200원

 

재방문 때는

아로마 마사지 90분 720,000동

25% 할인받아서 540,000동

+ 팁 60,000동

= 600,000동

*한화 약 30,000원

*무료 공항 샌딩 포함

 

말이 되나요?

감동적인 가격!

거기다 마사지도 제일로 만족스러웠고요!

 

 

 

최종 의견 : 강력강력 추천

위치가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저는 다음에 부모님과 푸꾸옥 여행하게 되면

오메가 스파에만 매일 갈 것 같아요.

 

한방 주머니와 프라이빗한 구조에

저희 부모님도 저처럼 좋아하실 거라

확신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작성 조건으로 할인받은 것 없음

 

 

오메가 스파&라운지 · Hẻm 127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Hẻm 127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