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끼여우가 먹는 것

[양재/맛집] 보물 같은 짬뽕 전문 체인점, 보배반점 솔직후기(메뉴 추천)

by 새끼여우W 2023. 4. 19.
반응형

내돈내산 [보배반점 양재점] 솔직후기
내돈내산 [보배반점 양재점] 솔직후기

여러분은 비 오는 날 생각나는 특정 음식이 있으신가요?

저는 비가 오면 라멘이나 짬뽕, 나베같이

뜨거운 국물이 자작한 음식이 생각납니다.

더구나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목을 간지럽히는 날이면

얼큰한 국물 생각이 나는데요.

 

며칠 전 봄비가 무섭게 오던 날 다녀온

[보배반점 양재점] 후기를 공유합니다.

 

 

 

점심 웨이팅 = 인기
반응형

보배반점 철학(?)
보배반점 철학(?)

보배반점 양재점은

보기보다 테이블 수가 꽤 되는데요.

(15 테이블 정도?)

 

양재 직장인 점심 맛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오전 11시 40분쯤 방문했을 때

남아있던 테이블은 세 테이블뿐이었어요!

 

11시 50분쯤부터는 웨이팅 줄이 생겼습니다.

 

 

 

여러 메뉴 도전 후 추천드리는 메뉴

보배반점 짬뽕 메뉴
보배반점 짬뽕 메뉴

짬뽕 전문점답게 짬뽕 메뉴가 화려합니다.

저는 여기서

소고기짬뽕, 보배짬뽕, 크림짬뽕,

그리고 해장수제비짬뽕을 먹어봤는데요.

 

딱 말씀드릴게요.

"얼큰한 짬뽕"이 먹고 싶다 하면 보배짬뽕,

"특이한 짬뽕"이 먹고 싶다 하면 크림짬뽕 드세요.

 

특히 해장수제비짬뽕은 완전 비추.

국물은 정말 맛있는데

수제비가 덜 익고 식감이 퍽퍽해서

보배짬뽕이 제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보배짬뽕_8,500원

 

 

짬뽕 외 메뉴
짬뽕 외 메뉴

짬뽕 전문점이지만 당연히 짬뽕 외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 유린기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유린기를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런데 짬뽕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러

사이드 메뉴 주문하고 싶은 생각은 딱히 안 들어요.

 

어떻게 짬뽕만 먹어도 배가 부른지는

뒤에서 말씀드릴게요.

 

 

 

체인인데 얼마나 맛있겠어~?
_완전 오산

보배짬뽕(8,500원)
보배짬뽕(8,500원)

보이세요?

기본 보배짬뽕에도

고기가 나름 섭섭하지 않게 들어갑니다.

 

제일 많은 건 뭐니 뭐니 해도 양파고요,

해물은 오징어 조금 들어 있고,

면 양이 꽤 많아요.

 

제일 인상 깊은 건 역시 국물!

얼큰하고 불맛이 나는 국물

보배반점을 계속 찾게 만드는 시그니처에요.

 

 

커스텀 맛있게 가능
커스텀 맛있게 가능

이번에는 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국물 맛이 조금 약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

매운 고춧가루를 넣어 먹었어요.

 

괜히 맛을 더 망치는 게 아닌가 걱정했지만

고춧가루에 '짬뽕을 얼큰하게 드실 분'

이라고 쓰인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에라 모르겠다, 무려 "한 큰 술"을 넣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마냥 "매운맛"이 올라가는 게 아니라

"얼큰함"이 올라간달까요?

 

뭔가 조금 아쉽다 싶으신 분들은

매운 고춧가루 첨가 추천드릴게요.

 

 

 

직장인들이 좋아할 수 밖에

밥 무제한 리필 가능
밥 무제한 리필 가능

요즘 아직도 이런 곳이 있나요?

보배반점 양재점은

셀프바에 커다란 압력밥솥이 있어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얼마든지

밥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무료!

 

뿐만 아니라 커피 머신기도 있어서

식사 후 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요.

*역시 무료!

 

 

보배반점 셀프바
보배반점 셀프바

요즘 같은 고물가에

든든하게 식사 후 커피까지 즐길 수 있으니

양재 직장인들이 좋아할 만 하죠?

 

그런데 사실 저는 여기서

커피는 한 번도 마셔본 적이 없어요.

매번 웨이팅 하시는 분들에

커피 머신기가 있는 입구 쪽이 붐비고 정신이 없어서요...

 

이 부분은 개선이 좀 되면 좋을 듯 합니다.

 

 

 

점점 떨어지는 것 같은 친절도

말이 나온 김에

아쉬운 점을 한 가지 더 말해보자면,

 

저는 앞으로도 점심시간에 짬뽕이 먹고 싶을 때

보배반점을 찾겠지만

사실 보배반점 양재점이

처음 오픈했을 때와 비교하면

친절도가 많이 떨어진 것 같긴 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

아무래도 실내 공간이 시끄러워서

사장님께 말씀 전달이 잘 안될 때가 몇 번 있었는데

너무 불쾌함을 표출하시더라고요.

민망...

 

워낙 바쁘고 정신없으시니

이해는 됩니다만,

앞으로는 잘 부탁드려요 사장님~!

 

 

 

반응형

댓글